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‘2025 신한 SOL뱅크 KBO 리그’ KT 위즈와 키움 히어로즈 경기에서 키움 선발 김선기가 역투했다. 김선기의 훌륭한 피칭과 키움 히어로즈의 득점으로 KT 위즈를 꺾고 승리를 거뒀다.
**김선기 역투**
김선기는 이날 경기에서 탁월한 투구를 펼치며 상대 타자들을 압도했다. 9이닝을 완투하며 안타 한 개도 허용하지 않는 무실점 투구를 펼쳤다. 스트라이크 존에 공을 던지며 상대 타자들을 이끌어내는 김선기의 모습은 팀에 큰 힘을 실어주었다. 특히 7회말에는 상대 선발 투수의 진격을 막는 역할을 해내며 팀을 위기에서 구해냈다. 김선기의 활약으로 키움 히어로즈는 경기를 우세하게 이끌어갔다.
**KT 위즈 꺾고 키움 히어로즈 승리**
김선기의 역투와 함께 키움 히어로즈 타자들도 두 자릿수 스코어를 올리며 KT 위즈를 꺾었다. 선발 투수를 교체해도 물러날 줄 모르는 키움 히어로즈 타자들은 연이어 안타를 치며 득점을 쌓아갔다. 5회말에는 주자 없는 상황에서 연속 안타로 출루하며 한 점을 득점했다. 결국 9회말까지 10점을 올리며 키움 히어로즈가 경기를 승리로 마무리했다. 히어로즈의 강력한 공격력과 김선기의 뛰어난 역투로 이날 경기는 키움의 승리로 끝났다.
**결론**
김선기의 역투와 키움 히어로즈의 화려한 공격으로 이뤄진 이 경기는 히어로즈의 승리로 종료되었다. 김선기의 훌륭한 피칭은 팀에 큰 힘을 실어주었고, 타자들의 득점 또한 키움을 우승으로 이끌었다. 향후 경기에서도 키움 히어로즈의 활약을 기대해본다.

